돈되는 정보

데드 투 미 dead to me _ 베프가 된 원수

알유재world 2023. 2. 10.

영화 정보

제작: 리즈 펠드먼

장르: 코미디, 드라마

시즌1: 2019년 5월 3일

시즌2: 202년 5월 8일

시즌3: 2022년 11월 17일

출연: 린다 카델리니, 크리스티나 애플게이트 외

등장인물

젠 하딩 - 주인공으로 뺑소니 사고로 죽은 테드의 아내, 부동산 중개사로 일하고 있다

찰리 하딩 - 젠 하딩의 첫째 아들

헨리 하딩 - 젠 하딩의 둘째 아들

로나 하딩 - 테드의 어머니로 젠 하딩의 시어머니이다. 젠과 같은 부동산 중개사로 일하고 있으며, 젠과 사이가 좋지 않다.

주디 헤일 - 주인공으로 젠 하딩의 남편 테드를 차사고로 죽이게 되는 인물, 화가이자 양로원에서 일하고 있다.

스티브 우드 - 주디의 전 남자친구, 금융가에서 일하고 있으며, 잘생겼지만, 주디를 함부로 대한다.

닉 프레거 - 주디의 전 남자친구이자 형사이다.

벤 우드 - 스티브의 쌍둥이 동생으로, 심성이 착하다.

페레즈 형사 - 테드의 뺑소니 사건을 담당하고 있는 형사이다.

 

원수와의 동거 시즌1

주인공 젠은 남편 테드를 뺑소니 교통사고로 잃게 되었다. 아직도 남편이 없는 집이 적응이 되지 않는다. 가정에 충실했던 남편이라, 더욱더 빈자리가 크게 느껴지고, 아이들과의 사이도 서먹하다. 남편이 죽은 지 3개월이 지났지만 아직도 범인을 찾지 못했고, 젠은 괴로운 마음을 달래기 위해 슬픔그룹을 찾아간다. 슬픔 그룹에서 자꾸만 다가오는 자신과는 너무나 다르게 밝은 주디를 만난다. 하지만 주디도 남편을 잃은 공통점으로 둘은 점점 가까워진다. 하지만 얼마 안 가 주디가 거짓말을 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주디를 몰아세운다. 주디는 남편을 잃은 것은 아니었지만 여러 번의 유산으로 남자친구와 헤어지게 된 안타까운 사연을 알게 된다. 주디가 일하는 양로원으로 찾아가 사과하게 되고, 주디가 양로원에서 지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젠은 자신의 집에 있는 별채에서 지낼 것을 제안한다. 아들과 놀아주던 남편 역할을 대신하기 위해, 남편 계정으로 게임에 접속했다가 테드에게 밤비라는 내연녀가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 테드는 밤비에게 젠이 유방암으로 사망했다고 말했고, 그가 마약에도 손을 데고 있었다는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는다. 주디가 헤어진 남자친구 스티브는 능력 있고 잘생긴 남자지만, 주디를 함부로 대하는 나쁜 사람입니다. 그런 사실을 알게 된 젠은 주디가 스티브와 헤어지기를 바라지만, 주디는 웬일인지 스티브에게 서 쉽게 벗어나지 못한다. 사실은 주디와 스티브가 젠의 남편 테디를 죽인 범인이었던 것이다. 죄책감에 시달리던 주디는 젠에게 모든 것을 말하게 되고, 스티브와의 공동계좌에서 모든 돈을 인출해서 사라지게 된다. 돈이 없어진 것을 알게 된 스티브가 젠의 집에 찾아오고, 주디의 행방을 물어보며 티격태격하다가 스티브가 젠의 총에 맞아 사망하게 되고, 젠은 주디에게 연락하게 된다.

더 나빠질 수가 있을까? 시즌2

사실 젠은 스티브가 공격하려고 해서 죽인 것이 아니라, 주디에 대해서 험담을 해서 도저히 참을 수 없어서 주디가 선물하고 떠난 나무 새로 스티브를 공격해서 죽이게 된 것이었다. 스티브가 죽었다는 것을 알게 된 주디는, 젠을 도와 스티브의 시체를 냉장고에 보관한다. 젠은 주디에게 스티브가 자신을 공격하려고 하자, 총을 쏴서 죽였다고 거짓말한다. 때마침 주디의 밀고로 스티브의 행방을 찾는 FBI과 경찰들이 젠과 주디를 찾아온다. 스티브의 쌍둥이 동생 벤도 역시 스티브를 찾기 위해 주디를 찾는다. 젠과 주디는 마을이 정전된 틈을 타 스티브의 시체를 국립공원에 유기한다. 숨겨두었던 스티브의 차를 발견한 젠의 첫째 아들 찰리는 이 차를 자신의 생일 선물로 착각하여 물고 나갔다가 이를 젠이 알게 됩니다. 주디는 양로원에 새로 들어온 할머니의 딸인 미셸과 가까워 지지만, 미셸의 전 여자친구가 젠의 사건을 담당하고 있는 형사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미셀과의 관계를 정리합니다. 젠은 페레즈 형사에게 스티브 사건을 털어놓고 함께 국립공원까지 가게 되지만, 시신을 유기한 위치를 찾지 못하고, 돌아갑니다. 돌아가는 길에 페레즈는 젠에 사연에 매우 공감하면서, 젠을 풀어줍니다.  스티브의 시신이 산책하던 행인에 의해 발견되고, 스티브의 사망소식을 들은 벤은 무너집니다. 술을 잔뜩 마신채로 운전대를 잡은 벤은 만신창이가 된 채로 젠의 집에 도착하지만, 집에는 찰리 밖에 없습니다. 그 사이 젠과 주디는 스탑 사인을 지키지 않고 달려오던 차에 부딪혀 사고가 납니다.

여정의 끝 시즌3

스탑 사인을 지키지 않고 젠과 주디가 타고 있던 차를 부딪힌 차는 그대로 달아났습니다. 젠과 주디는 병원으로 후송되고, 검사를 받게 됩니다. 검사 결과 주디에게 의심스러운 것이 보인다는 소견을 듣게 되고, 재검사를 받게 됩니다. 스티브의 소식을 들은 주디와 젠은, 벤을 도와 스티브의 추모식 준비를 돕습니다. 주디는 검사결과 4기 암이라는 선고를 받게 되고, 젠은 주디를 도와 항암 치료를 돕습니다. 벤은 자신이 저지른 일에 죄책감을 느끼게 되고, 결국 젠과 주디에게 자신의 잘못을 털어놓고 용서를 구합니다. 그 사이 젠은 임신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주디의 항암치료는 실패로 돌아갔다는 슬픈 소식을 듣게 되고, 젠은 필사적으로 주디를 임상실험에 넣기 위해 노력합니다. 죽음을 직감한 주디는 경찰서에 가서 자신이 저지른 모든 일을 털어놓게 되고, 젠은 임상실험을 핑계로 주디를 빼내옵니다. 둘은 멕시코로 도망가게 됩니다. 그 곳에서 평화롭게 주디는 마지막을 맞이하게 되고, 젠은 주디가 남긴 차를 끌고 라구나로 돌아옵니다. 벤과 함께 가정을 꾸리고 행복하게 살아갑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