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밋는 정보

Chatgpt 챗지피티 모든 걸 알려줄께! 주소, 가입, 사용법, 한글

알유재world 2023. 2. 17.

Chatgpt-챗지피티-모든-걸-알려줄께!-주소,-가입,-사용법,-한글

요즘 뜨거운 이슈임과 동시에, 너도 나도 사용해보려고 하는 AI 스시템, Chatgpt!
오늘은 Chatgpt에 대해서 모든 것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hatgpt가 뭐야?

챗지피티에게 물어봤습니다. 

hi-chatgpt-i-want-to-know-about-you

안녕하세요! 저는 OpenAI에서 만든 언어 모델 ChatGPT입니다. 내 목적은 사용자가 질문에 대해 인간과 같은 응답을 생성하고 다양한 주제에 대해 의미 있는 대화에 참여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나는 인간의 말과 유사한 방식으로 텍스트를 이해하고 생성할 수 있는 인간 언어의 대규모 데이터 세트에 대해 교육을 받았습니다. 저의 교육에는 과학, 기술, 정치, 엔터테인먼트 등을 포함한 광범위한 주제가 포함됩니다.

저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고급 기계 학습 알고리즘 덕분에 저는 끊임없이 배우고 개선하고 있습니다. 저는 도움이 되고 친절하며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질문이나 우려 사항이 있으면 항상 도와드리겠습니다.

 

Chatgpt 어떻게 사용할 수 있어?

chatgpt는 앱이나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웹상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hat gpt로 들어가서, TRY CHATGPT를 눌러서 가입을 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무료 플랜으로 가입이 된다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업그레이드된 채팅 gpt 플러스는 유료로, 한달에 20$로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유료버전은 어떻게 다를지 궁금하긴 하네요.

chatgpt-plus-monthly-fee

 

현재는 가입대기 상태

현재는 가입을 바로 할 수가 없고, 메일 주소를 넣으면, 가입자를 새로 받을 수 있을 때, 메일로 연락을 줍니다. 만약 Dalle(인공지능 그림)에 가입이 되어있다면, 같은 회사에서 개발한 소스이기 때문에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곳에 메일 주소를 넣고, 초대장이 올 때까지 기다립니다.

한국어 사용은 어떻게?

한글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해외에서 개발한 소스이기 때문에 영문으로 제공이 되지만, 한글로 물어보면 한글로 대답해줍니다. 다만 시간이 좀 더 오래 걸릴 뿐이고, 아직까지는 완벽하지 않다는 점을 유의해야 합니다. 한국어와 중국어로 간단하게 물어봤는데, 잘 대답을 해 줍니다.

chatgpt-korean-챗지피티-한글

 

어려운 질문을 했을 때는 확실히 영문으로 질문했을 때보다 시간이 좀 많이 걸리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자 이제 우리도 인공지능의 능력을 테스트 해보러 가볼까요?

아래의 chatgpt 메인 화면을 누르면 chatgpt로 바로 연결됩니다.

 

댓글

💲 추천 글